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마마무 화사 / 나이 / 종교 / 보컬 / 비주얼

by 엘리강스 2020. 1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마무 화사 포스팅 시작합니다.~

 

 

 

1. 화사 프로필

 

화사는 본명 안혜진입니다. 1995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돼지띠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순흥 안 씨입니다.

키는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이며, 종교는 천주교(세례명:마리아)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언니 2명 있습니다.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소속사는 RBW이며, 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V LIVE입니다.

 

 

 

화사는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보컬과 랩입니다. 화사라는 예명의 뜻은 '화사하다'는 뜻에서 나온 이름입니다.

 

 

 

2. 화사 보컬

 

화사는 가창력이 아주 뛰어나고 감미로운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약 조절이나 다양한 창법 구사도 가능하며, 디테일한 타고난 감성까지 갖춘 아이돌 역대급 보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화사는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현재도 여러 뮤지션들과 활발하게 음악 작업을 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까지 흡사 내한한 팝가수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가수입니다.

마마무의 프로듀서 김도훈은 인터뷰에서 화사는 '팀의 색깔을 만들어주는 멤버'라고 칭하기도 했으며, 작곡가 박우상은 '화사는 아티스트적인 면이 많고, 같이 작업을 하면 창작력도 좋고, 센스가 있어 길게 봤을 때 훌륭한 뮤지션이 될 수 있다'라고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화사는 작곡과 작사 능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마마무 데뷔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내 맘이야'를 작곡 및 작사를 시작으로 수십 개의 곡을 작곡 작사한 싱어송 라이터로 음악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3. 화사 비주얼

 

화사는 볼 왼쪽에 매력적인 포인트 애교점이 있으며, 본인도 이 점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장을 할 때 화장이 묻어 가려지면 아이라이너로 다시 그린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화사는 눈에 확 들어오는 삼백안이 무대 위에서의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더해줍니다. 실제로 무대를 본 사람들의 후기에 따르면 사진이 실물을 다 담아내지 못한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화사는 또한 동양인에게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콜라병 몸매로 국내뿐만 아니라 수많은 해외 팬들이 화사의 몸매에 열광합니다. 특히 서양에서 반응이 엄청나게 좋으며 여왕님이라고 부르는 해외 팬들도 많다고 합니다.

화사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인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 상태에서는 또 굉장히 순해 보이는 귀여운 인상이라 팬들이 혜기(혜진+애기)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