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양준혁 / 나이 / 노총각 / 아내 박현선

by 엘리강스 2020. 12.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前 야구선수 양준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양준혁  프로필

 

양준혁은 1969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세이며, 닭띠입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에서 태어났으며, 김광석 거리로 유명한 방천시장 출신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형, 누나가 있습니다. 어머니는 2017년 8월 10일 폐렴으로 별세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12월 26일에 결혼 예정인 아내 박현선입니다. 아내 박현선은 재즈가수로 나이 차이는 19세입니다.

키는 188cm, 몸무게 10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대구남도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대구상업고등학교 회계과, 영남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양준혁은 현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이자 멘토리 야구단 감독입니다. 2011년부터 사업가가 되어 식품과 레스토랑 스크린 야구존 사업 등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양준혁은 대표 별명으로는 꾸준한 타격 능력에서 붙여진 양신과 머리가 크다하여 붙여진 양대 갈이 있습니다. 공을 때리려는 건지 투수를 때리려는 건지 분간할 수 없는 타격 포즈가 특징입니다.

 

 

 

2. 양준혁 노총각

 

양준혁은 인터뷰에서 제일 싫어했던 질문이 나이 얘기와 결혼 얘기였습니다. 1969년생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있으니 팬들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양준혁은 '동자공을 익히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안 하는 것이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을 때도 부모님께서 '결혼 좀 하라'고 입이 닳도록 얘기를 했지만 잘 안 되어 이젠 포기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양준혁은 워낙 발이 넓어서 오승환 여자 친구를 소개해 주었고 박한이에게도 지금의 아내를 소개해 주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정작 자신의 머리는 아직 깎지 못했습니다.

양준혁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한효주를 꼽기도 했으며, 효주가 출연한 드라마 '동이'만 시청했다고 고백할 정도였습니다. 이 덕분에 한효주와 화보 촬영도 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에 있을 때 양준혁은 방송에 같이 나왔던 박석민이 "양준혁 선배는 자꾸 어린 여자들하고 결혼하고 싶어한다", "자기 나이와 비슷한 나이 때를 찾아가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라고 일침을 날린 적도 있습니다.

양준혁은 2020년 1월 26일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서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여자친구는 오랜 팬이며 올해 안에 결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양준혁이 드디어 2020년 12월 26일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 반백년만에 결혼을 합니다. 양준혁의 예비신부는 19세 연하의 음악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준혁 재단 정민수 본부장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통화에서 '예비 신부는 올해 33세로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는 밝고 귀여운 스타일의 여성'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예비신부 박현선은 광주광역시가 고향이며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으며, 인디밴드 앨범에도 참여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양준혁과 예비신부는 10여년 전 삼성 야구팬으로 인연이 시작되어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지난해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2020년 12월 19일 방송된 SBS 플러서 '쩐당포'에 양준혁과 박현선 커플이 출연했으며, 양준혁은 "박현선과 19살 차이가 나며 장인어른과는 9살, 장모님과는 7살 차이가 난다, 혼자 30년 살았는데 이젠 예비신부와 함께 눈 감고 눈 뜬다. 다른 세상이다. 같이 산 지 10일 정도 됐다"며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박현선은 '저희 부모님 모두 60년대 생이라 결혼 허락을 받기까지 좀 힘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분 앞날에 정말 행복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얼른 이쁜 아들 1명, 딸 1명도 낳으시길.. 기다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