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우주소녀 보나 / 나이 / 비주얼 / 성격 / 여담

by 엘리강스 2020. 12.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 삼광 빌라!에 이해든 역으로 출연중인 우주소녀 보나 포스팅 시작합니다.~

 

 

 

1. 보나 프로필

 

보나는 본명 김지연이며, 1995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돼지띠입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63cm, 발 사이즈는 220mm,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연년생인 오빠 1명 있습니다.

학력은 대구남송초등학교, 송현여자중학교, 원화여자고등학교→둥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대구에서 살다가 연습생 생활로 인해 전학했습니다.

보나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며 서브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새침해 보이는 외모와 대구 사투리를 구사하는 매력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보나는 중국인 멤버 3명이 우주소녀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10인조로 활동 중인 지금 비주얼이 워낙 좋다 보니 보나만 센터로 활동 중입니다. 

 

 

 

2. 보나 비주얼

 

보나는 많은 사람들이 우주소녀 멤버 중에서 가장 많이 비주얼 갑으로 꼽히는 멤버입니다. '배우상 얼굴'이라는 반응이 아주 많으며, 심지어 CG 같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무표정할 때는 시크한 느낌으로 차도녀와 비슷한 인상이지만, 웃을 때는 따뜻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진 반전 매력을 어필합니다. 게다가 동안 외모로 언니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동생으로 보는 사람들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보나는 전체적으로 몸이 야리야리하고 손발도 아주 작습니다. 한국 연예계 통틀어서 최상위권에 들만한 외모인 데에 비해서 인지도가 조금 낮은 편이라 안타까운 면이 있습니다.

보나는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일 때에는 한국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에서 모델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3. 보나 성격

 

보나는 무표정일 때는 냉미녀 같지만 잘 웃고 활발하여 장난도 잘 치며 다정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동생들한테도 장난도 많이 치고 동생들이 먼저 허물없이 다가와서 장난을 치기도 한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 회사에서 '사랑스러운 애교쟁이'라는 수식어를 밀었지만 정작 본인은 무뚝뚝하고 애교도 없어서 힘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양갈래나 애교, 오그라드는 것은 잘 못한다고 합니다.

보나는 표현력도 워낙 좋아 그룹에서 나선 인터뷰 자리에서 대표로 인터뷰를 하거나 예능에도 많이 출연합니다. 방송을 보면 상당히 논리적으로 말하는 걸 볼 수 있으며, 팬싸나 다른 데서 실제로 대화를 나눈 팬들에 의하면 보나가 말할 때마다 빠져드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4. 보나 이야기

 

보나는 소속사 내에서 당시 연습생 연차로도 연습생 중 상당히 위라서 다른 연습생들의 교육을 보나가 많이 담당했다고 합니다. 루다의 댄스 교육도 보나가 했었다고 루다가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보나는 어릴 때는 패션 디자이너가 꿈이었다고 하며, 네일아트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인문계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문과 출신입니다. 

연습생 시절에 데뷔를 못 하면 중어중문학과에 가려고 했었다고 하니다. 최근에 HSK 4급 중국어 자격증도 취득했습니다.

블랙핑크의 지수와 매우 친하며 엑시와 함께 청하와도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러블리즈의 케이(본명 김지연)와도 친분 관계가 있으며, 95년생 돼지띠 동갑내기 친구에 본명도 같습니다.


댓글